日공명당 대표, 정의화·김무성 면담…한일관계 개선 강조_미스터 잭 베팅 앱을 다운로드하세요_krvip

日공명당 대표, 정의화·김무성 면담…한일관계 개선 강조_루이 발레스터 카지노 도착_krvip

야마구치 나쓰오 일본 공명당 대표가 정의화 국회의장과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를 잇따라 면담하고 한·일 관계와 과거사 문제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습니다.

정 의장은 오늘 오전 야마구치 대표를 만나 현재 일본군 위안부 피해 등록자 238명 중 47명만 생존했고, 평균 나이도 89세라며 할머니들에게 주어진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아베 정부의 전향적 태도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.

이에 야마구치 대표는 현재 양국 외무성 국장이 협의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정부 뿐 아니라 국회 차원에서도 잘 지원하도록 노력할 것이라 답했습니다.


이어 야마구치 대표는 오후 국회에서 김 대표를 면담했습니다.

이 자리에서 김 대표는 야마구치 대표가 아베 총리와 만난 자리에서 과거 전쟁에 대한 사죄와 식민지 지배·침략 등 무라야마 담화의 핵심 문구를 아베 담화에 넣어줄 것을 요구했다는 걸 한국 국민이 잘 안다며 감사를 표했습니다.

야마구치 대표는 서울에서 개최될 한·중·일 정상회담 개최를 기대하며, 한·일 정상회담도 개최해 관계 개선의 흐름을 확실하게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.